공지사항

학교 , 교육기관 선생님 홈페이지 이용 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5 11:52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359회

댓글 0건

본문

학교, 교육기관 선생님들의 홈페이지 이용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창의융합과학(주)를 통해 구매하여 주신 교육용 Kit의 원할한 교육과, 교육 방법 공유를 위한 오픈 플래폼(코딩메이커)를 오픈하여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으로 제공하여 드리지 못하는 교육적인 지원을 드리고자 합니다.

코딩메이커(http://codingmaker.kr) 사이트는 SW 코딩교육, 메이커 교육, AI(인공지능) 교육의 교육 동영상, 교육 교안, 교육 교재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창의융합과학(주) 펀코딩스쿨(http://funcodingschool.co.kr)에서 회원 가입 하신 선생님들께서도, 코딩메이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코딩메커의 자료를 열람,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으세요.

기존 교육용 키트 구매, 부품 구매는 기존 사이트 펀코딩스쿨(http://funcodingschool.co.kr)의 코딩몰에서 주문이 가능 하세요.

기존 창의융합과학(주)에서 구매 내역이 있으신 선생님들께서는 코딩메이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하시고, 전화로 연락 주시면 홈페이지 회원 자격을 변경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딩 메이커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학교 회원의 경우는 사업자 등록증 첨부를 통해, 학교 회원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기존 구매 내역이 있으신 학교는 미리 전화 주시면 사업자 등록증 첨부 없이 회원 등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기존 구매 내역이 없으신 학교는 전화로 상담 부탁 드립니다.


학교, 교육기관 전담 상담 전화 : 1577 - 5483 . 이효선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